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Andy입니다.
이렇게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어 정말 설레네요.
현재 저는 일반회사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으며, 다음 직업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어요.
막연히 불안해하기보다는 하나씩 준비해보자는 생각으로 그 과정을 블로그에 남겨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도전을 항상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편이라, 이 블로그를 통해 저의 고민과 준비 과정을 솔직하게 공유하려고 해요.
앞으로 이곳에서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일상의 작은 순간들부터, 새로운 직업을 준비하는 과정, 그리고 저의 관심사까지 다양하게 다뤄볼 예정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는 분들과 소통하고, 또 제 여정을 기록하는 공간이 되었으면 해요.
첫 시작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찾아와 주세요!!

반응형
'40대 아저씨, 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8개월간의 기록, 그리고 다시 시작합니다 (0) | 2025.11.11 |
|---|---|
| 쿠팡 첫 상품 등록 (12) | 2025.02.27 |
| 쇼핑플랫폼 (5) | 2025.02.21 |
| 시장조사 (14) | 2025.02.20 |
| 버킷리스트 (1) | 2025.02.19 |